본문 바로가기
피규어와 산책/집 밖으로 나온 피규어

초간단 피규어 옷, 의상 만들기 자가접착붕대 하나면 해결~

by 눈사람을사랑한태양 2023. 6. 26.
반응형

자가접착붕대로 피겨 의상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심해서 피겨 옷을 만들어 보려고요~ㅎㅎ

집에 미니 재봉틀이 있긴 하지만 오늘 만들 옷은 재봉틀이 필요 없습니다.

옷을 만들 천도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바느질 기술도 필요 없습니다~!!

초간단 피겨 옷 만들기.

자가접착붕대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ㅎㅎ

물론 천으로 만드는 옷보다는 허접하긴 하지만 나름 괜찮습니다.ㅎㅎ

사실 12인치 피겨 바디인 피첸바디나 월드박스 바디나 이런 실리콘 바디들은

알몸 상태로 오기 때문에 옷을 미리 주문해 놓지 않으면 난감하죠~

그럴 때를 대비!! 옷이 급하게 필요할 때 써먹기 딱 좋은 방법입니다~

미리 보는 완성 사진

 

자가접착붕대

바로 이 자가접착붕대를 사용해서 옷을 만들어 주려고 합니다.

저희 집에는 크기가 2종류가 있어서 2개다 사용해 봤습니다~

하나만 있어도 상관없을 듯 하지만 2개 있으니 그냥 2개다 써버립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주 초 간단합니다~

그냥 둘둘 감아 주면 끝~!

아주 쉽죠?

이 붕대는 테이프처럼 접착력이 있는 붕대가 아니고 그냥 감으면 붕대끼리 알아서 붙어줍니다~

전혀 끈적이지 않아요~

붕대끼리 닿는 접착면에 붙는 겁니다~

피겨에 붙는 거 아닙니다~
그리고 이 붕대가 좋은 점이 탄력성이 있어서 바디라인이 그대로 드러납니다~

타이트한 옷 만들기에 딱이죠~

 

피겨에 그냥 둘둘 말아주면 피겨 의상 완성~!!

시원한 옷

저는 월드박스 바디를 사용했습니다~

월드박스 at202 바디는 허벅지가 두꺼워서 맞는 옷 찾기가 힘든데요~
이 붕대로 감으면 맞춤옷 저리가라입니다~

헤드를 올려 보겠습니다~

헤드 장착

짠~

원시시대 의상 완성입니다~ㅋㅋ

사실 지금 신발도 없고 액세서리도 없어서 거지 같지만 꾸미면 고급스러워 보일 듯합니다.

니트로 만들어도 예쁠 것 같아요.

원피스

커다란 붕대를 사용해서 감아주면 원피스 완성입니다~
붕대를 감아주고 감은 부분에 선이 보이는데, 선은 눌러주면 어느 정도는 없어집니다.

어깨 까지

이번엔 어깨도 둘러줍니다~

어깨 뽕~

어깨도 감싸주면 옷이 완성됩니다~

 

이 옷의 단점은 내구성이 매우 좋지 않다는 겁니다.

탄력성이 좋지만 한 번 늘어나면 가장자리 부분이 너덜너덜 해집니다.ㅋㅋ

그냥 딱 일회용 옷입니다~

한 번 입히면 끝이죠~

두 번은 없습니다~

저는 여러 번 뗐다 붙였다를 반복해서 아주 너덜너덜해졌네요.ㅋㅋ

한 번에 완성하면 위에 사진보다 훨씬 멋진 옷이 되었을 텐데 아쉽네요~ㅎㅎ

어차피 만드는 방법은 쉬우니까 또 만들면 됩니다.

다음에는 니트를 한 번 만들어 봐야겠어요~

위에 사진처럼 붕대가 뜨는 부분에 늘어났던 붕대가 울기 때문에 지저분해 보이죠.

자가접착붕대 옷은 그냥 신체 라인 따라 둘둘 감아주는 게 최고 일 듯 싶습니다.

친구 불러왔다.

피첸 바디에 입혀놓은 멜빵바지 친구와 함께~

 

포토 타임~

원시 숲 속

어두운 조명으로 숲 속 느낌 ~

이 옷을 입고 있으니.. 어디선가 공룡 한 마리가 튀어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숲 속의 요정

조명을 밝게 하니~ 분위기가 화사해집니다.

조명에 따라 느낌이 다르네요.

마치 숲 속에 요정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접착붕대로 옷을 한 번 만들어 봤는데요.

너무 재미있었네요~ㅎㅎ

옷의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급하게 일회용으로 쓰기에는 좋습니다.

집에 굴러다니는 붕대가 있다면 시도해 보세요~

부모님이 보시면 대성통곡 등짝 스메쉬~

 

 

그럼 E-MaN~

감사합니다.

 

피규어 옷 코디 멜빵바지 스타일 옷 입히기~

 

피규어 옷 코디 멜빵바지 스타일 옷 입히기~

1/6 피겨 멜빵바지 옷 입히기~ 12인치 피겨 코디. 안녕하세요~ 오늘도 매력적인 12인치 피겨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에 새로 의상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전에 빨간 멜빵바지 의상과 같은 의상인

seas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